카카오톡으로 오는 안내장 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1-02 15:38

본문

[앵커] 매년 1월 올해 내가 받을국민연금이 얼마인지, 얼마나 오르는지 카카오톡으로 오는 안내장 기다리고 계실 텐데요.


올해부턴 카톡이 아닌 네이버로 바뀝니다.


모바일 안내대상도 최고 66세까지 2세 더 높아지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삶을 든든히 뒷받침하는국민연금', '미래에도 지속가능한국민연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 이사장은 이날 전북 전주에 있는국민연금공단 본부에서 시무식을 갖고, 신년사를 통해 이같이 밝히면서 올해 중점 추진 방향으로 ▲지속가능한연금과 복지서비스 구현.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사진제공=국민연금공단 김태현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이 '국민의 행복한 삶을 든든히 뒷받침하는국민연금', '미래에도 지속가능한국민연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 이사장은 2일 '2025년 시무식' 시작에 앞서 묵념의 시간을 갖고, 지난 12월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BNK경남은행만의 차별화된 은퇴금융 종합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사학연금체계의 기업체 직원과국민연금체계의 소상공인에 이어 이번에는 공무원연금체계의 구청 및 법조계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은퇴&연금라운지를 실시해 큰 호응을.


둔 A씨(60세)는 30년 넘게 일한 직장에서 2년 전 퇴직했다.


회사 사정으로 명예퇴직을 하다 보니국민연금을 받기까진 5년 가까이 남은 시점이었다.


매월 갚아야 할 대출금이 있었고 4인 가족 생활비까지 충당하다 보니 퇴직금은 속절없이.


2일국민연금공단 본부에서 열린 2025년 시무식에서 김태현 이사장이 신년사를 낭독하고 있다.


국민연금공단 제공 김태현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이 2일 전북 전주시국민연금공단 본부에서 열린 '2025년 시무식'에서 "국회에서의연금개혁 논의에 상시 대비하면서연금.


기초연금은 신청해야 받을 수 있는 바, 신청은 주소지 관할과 상관없이 전국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나국민연금공단지사 또는 복지부 인터넷 포털사이트인 복지로(www.


만약 거동이 불편한 경우국민연금공단지사.


국민연금이 본격적으로 환(換) 헤지(위험 분산)에 돌입하면 원·달러 환율이 안정될 것이라고 한국은행이 예상했다.


헌법재판관 임명 등에 따른 정치 불확실성 완화도 환율에 하방 압력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소득공백의 현실을 진단하고 소득 공백을 늦출 일자리, 소득 공백을 최소화할연금개혁 등 합리적 대안을 짚어본다.


국민, 개인, 퇴직연금월수령액 인지 여부/그래픽=윤선정국민절반은 자신의국민연금수령액을 모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동산 정보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