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이스라엘이 이에 대한 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10-03 05:54

본문

이날도 유가가 1% 이상 상승한 것은 이란이이스라엘에 미사일을 발사하자이스라엘이 이에 대한 보복을 다짐하는 등 중동 긴장이 계속 고조되고 있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이스라엘이 이란의 원유 생산시설을 집중 공격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이는 원유 공급 차질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미국 뉴욕에서 2일(현지시간)이스라엘이 이란을 보복 타격할 가능성에 국제 유가와 천연가스 가격이 동반 상승했다.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으로 촉발된 중동 지역의 긴장감이 고조되면서 2일(현지시간) 뉴욕 주식시장은 투자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혼조세를 보이며.


이날 증시는 이란이이스라엘에 탄도 미사일을 발사했다는 소식에 하락 출발했다.


이스라엘이 레바논에 대한 지상 작전을 시작하고 이란이 지원하는.


이란의이스라엘미사일 발사 이후, 중동 지역 긴장감이 고조되면서 뉴욕증시는 하락 출발했지만, 예상보다 강한 고용 상황이 확인되고, 중동에서.


08%) 상승한 17,925.


전일 이란의 미사일 발사에도 불구하고이스라엘의.


상승 폭이 크지는 않았지만 이란과이스라엘긴장이 고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빠르게 안정을 찾았다.


전날 15% 넘게 폭등했던 ‘월가.


이란의 미사일 공격에 대해이스라엘이 “원하는 때, 원하는 장소”에 보복하겠다고 다짐하면서 이란 석유 설비가 공습 대상이 될 것이란 우려가 석유.


이스라엘이 이란에 대한 반격을 다짐하는 등 중동 위기가 더욱 고조되고 있지만 미국증시는 소폭이나마 일제히 상승하며 중동 우려를 하루 만에 극복하는 모습이다.


2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다우는 0.


3대지수가 모두 강보합을 보인 것.


전일(1일) 뉴욕증시는 이란의이스라엘미사일 공격 등 중동 지역 긴장이 고조되며 일제히 하락한 바 있다.


이날 역시 투자자들의 위험 선호 심리가 꺾인 상황에서 중동 긴장이 투자심리에 영향을 줬다.


투자자들은이스라엘이 레바논에 대한 지상 작전을 시작하고, 이란의 지원을 받는 무장단체.


중앙공원 롯데캐슬 사업개요


지난해 3월에는 세계 최대 무슬림 국가인 인도네시아에서 20세 이하 월드컵이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인도네시아 현지에서이스라엘대표팀의 입국을 거부하는 정치·종교적 분위기가 조성되자 개최권을 박탈했다.


지난해 말에는 브라질축구협회장 선거에서 부정행위가 적발됐다며 법원이 에지나우두.


이란이이스라엘을 향해 미사일을 발사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직후 국제유가는 장중 한 때 5% 이상 급등하기도 했지만 상승폭을 줄이며 관망세로.


실제로 이란과이스라엘간 군사적 충돌로 전날 밤 국제유가는 장중에 5% 넘게 폭등하는 모습을 보였다.


1일(현지 시간) 뉴욕상업거래소에서 근월물인 11월.


뉴욕증시가 전일 이란의 미사일 발사에도 불구하고이스라엘의 타격이 크지 않았다는 평가에 따라 소폭 상승세로 전환했다.


이란이 발사한 180기의 미사일이이스라엘과 미국의 합동 방공망을 거의 뚫지 못했다는 지적이다.


게다가 대규모 공격을 감행한 이란 스스로 추가 보복이 없다면 재공격을 하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