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빨리 가자 지구에서 포괄적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10-02 20:11

본문

이어 가자 지구에서 휴전에 도달하지 못한 것이 긴장의 근본 원인이라면서 모든 당사자가 가능한 한 빨리 가자 지구에서 포괄적이고 지속적인 휴전을 달성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해당 성명은 이란이이스라엘을 향해 미사일 공격을 감행하는 등 중동 상황이 악화 일로를 걷는 가운데 나왔다.


이스라엘은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이 자국에 대한 이란의 탄도미사일 발사를 규탄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그를 '페르소나 논 그라타'(외교상 기피 인물)로 지정했다.


2일(현지시간) AFP 통신에 따르면이스라엘카츠이스라엘외무장관은 이날 성명에서 "이스라엘에 대한 이란의 사악한 공격을 단호하게.


이스라엘이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을 ‘외교적 기피 인물'(페르소나 논 그라타)로 지정했다.


이란의 탄도미사일 발사를 규탄하지 않았다는 이유에서다.


유엔 사무총장을 외교상 기피 인물로 지정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고 극단적인 조치로 평가된다.


이스라엘카츠 외무장관은 2일(현지시각).


아무래도 이란이이스라엘에 대해서 미사일 공격을 벌였다는 소식이 전해진 직후의 토론이라서 그랬던 것 같은데 그 돌직구 질문을 던졌는데 양측이 이런.


" [JD 밴스 / 미국 공화당 부통령 후보] "이스라엘이 국가를 안전하기 지키기 위해 무엇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이스라엘에 달려있으며 우리는 동맹군이.


이란이 저항의 축 인사들을 살해한이스라엘에 대한 보복으로 대규모로 미사일 공격을 단행한 것에 대응해이스라엘이 재보복을 다짐하면서 중동지역 갈등이 더욱 격화될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로이터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이란은 1일 밤(현지시간) '저항의 축' 지도부를 제거해온이스라엘을 향해.


'회유 의혹' 또 일방 주장…"사법부 권위 무시" 2.


김 여사·최재영 '불기소'…"양심 따른 결론" 3.


이란, 대규모 미사일 발사…막아낸이스라엘4.


중앙공원롯데캐슬시그니처


'암구호' 담보 고리 대출…'이자 3만%' 챙겨 5.


"경쟁사 콜 차단"…카카오T에 과징금 720억.


이어 가자 지구에서 휴전에 도달하지 못한 것이 긴장의 근본 원인이라면서 모든 당사자가 가능한 한 빨리 가자 지구에서 포괄적이고 지속적인 휴전을 달성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성명은 이란이이스라엘을 향해 미사일 공격을 감행하는 등 중동 상황이 악화 일로를 걷는 가운데 나왔습니다.


이스라엘이 유엔 사무총장에 대해 입국 금지 조치를 했습니다.


AFP 통신에 따르면이스라엘카츠 외무장관은 현지 시간 2일 성명을 통해 "이스라엘에 대한 이란의 사악한 공격을 단호하게 비난하지 못하는 이는이스라엘영토에 발을 디딜 자격이 없다"며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을 '페르소나 논 그라타.


이스라엘은 2일(현지시간)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이 자국에 대한 이란의 탄도미사일 발사를 규탄하지 않자 “편향돼있다”면서 ‘페르소나 논 그라타’(외교상 기피 인물)로 지정했다.


이스라엘카츠이스라엘외무장관은 자신의 엑스(옛 트위터)에 올린 입장문에서 “이스라엘에 대한 이란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