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영이 아들을 업고 해발 4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11-09 09:31

본문

배우 이시영이 아들을 업고 해발 4천m에 달하는 네팔 히말라야마르디히말에 올랐다.


이시영은 8일 SNS에 "마르디히말트레킹 무사 완주"라고 알렸다.


그는 아들과 함께한 이번 등반 과정을 사진과 영상으로 공유하기도 했다.


캐리어에 태운 아들을 등에 업은 채 산을 오르고, 완주 뒤 절경을 배경으로.


이시영은 8일 인스타그램에 아들과 함께 히말라야마르디히말트래킹 완주에 성공했다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시영과 아들이 히말라야 4000m 등반 성공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시영은 “목표했던 일출 시간에 오르지는 못했다”며 “새벽 3시부터 준비해서 쉐르파 삼촌도.


이시영은 8일 인스타그램에 아들과 함께 히말라야마르디히말트래킹 완주에 성공했다며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시영과 아들이 히말라야 4000m 등반 성공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짧은 영상에는 히말라야에서 눈싸움을 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시영은 8일 히말라야마르디히말트래킹 완주에 성공했다며 아들을 업고 등반중인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사진에는 히말라야 4000m 등반 성공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시영과 아들의 모습이 담겼다.


둔전역 에피트


이시영은 "목표했던 일출 시간에 오르지는 못했다"며 "새벽 3시부터 준비해서 쉐르파 삼촌도.


배우 이시영(42)이 아들을 업고 해발 4000m 히말라야마르디히말등반에 성공했다.


이시영은 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 정윤(6)군과 함께한 네팔 히말라야마르디히말트레킹 과정을 공개했다.


영상과 사진 속에는 이시영이 아들을 태운 캐리어를 등에 업은 채 산을 오르고, 무사 완주한 뒤에는 선명한.


이시영은 아들과 함께 히말라야마르디히말트래킹 완주에 성공했다며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진을 공개했다.


이시영과 아들이 히말라야 4000m 등반 성공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이시영은 "목표했던 일출 시간에 오르지는 못했다"며 "새벽 3시부터 준비해서 셰르파 삼촌도 업어주고.


배우 이시영이 아들을 업고 해발 4000m의마르디히말트레킹을 무사완주했다.


이시영은 8일 "2024년 11월.


정윤이랑 정윤이 엄마마르디히말트레킹 무사완주.


히말라야에서 눈싸움이라니"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그림 같은 안나푸르나를 배경으로 눈 위에 앉아 휴식을 취하고 있는 이시영과 아들 정윤.


이시영은 8일 아들과 함께 히말라야마르디히말트래킹 완주에 성공했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히말라야 4000m 등반 성공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시영과 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시영은 “목표했던 일출 시간에 오르지는 못했다”며 “새벽 3시부터 준비해서 쉐르파 삼촌도 업어주고 저도 업어주면서.


8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년 11월 정윤이랑 정윤이 엄마마르디히말트래킹 무사 완주"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6살 아들과 히말라야 등반한 배우 이시영.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을 보면 히말라야 4000m 등반 후 아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시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8일 배우 이시영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2024년 11월 정윤이랑 정윤이엄마마르디히말트레킹 무사완주"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시영이 아들 정윤 군을 업은 채 히말라야를 등산 중인 모습이 담겨 있다.


이시영의 강인한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