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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10-25 18:15본문
기아는 "판매 대수의 감소에도 불구하고 핵심 고(高)매출 시장인 북미 권역에서의 판매 호조, 높은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력에 기반한 가격 상승 효과, 친환경차와 RV 판매 비중 확대에 따른 대당 판매가격(ASP) 상승으로 전년 대비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판매량은 국내 12만5191대, 해외.
3분기 매출액은판매 대수의 감소에도 불구하고 △핵심 고(高)매출 시장인 북미 권역에서의 판매 호조 △높은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력에 기반한 가격 상승 효과 △친환경차와 RV 판매 비중 확대에 따른 대당 판매가격(ASP) 상승으로 전년 대비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북미 지역 엔진 보증기간 연장에.
생산 차종 변경 등으로 일부 생산 라인이 중단되면서판매대수가 줄어든 데다 '람다2 엔진' 관련 충당금을 대규모로 쌓았기 때문이다.
25일 기아는 올해 3분기 잠정 매출액 26조5198억원, 영업이익 2조8813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지난해 3분기 매출액(25조5454억원), 영업이익(2조8651억원)과 비교하면.
3분기 매출액은판매 대수의 감소에도 불구하고 ▲핵심 고매출 시장인 북미 권역에서의 판매 호조 ▲높은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력에 기반한 가격 상승 효과 ▲친환경차와 RV 판매 비중 확대에 따른 대당 판매가격(ASP) 상승으로 전년 대비 3.
8% 증가한 26조5198억원을 기록했다.
분기 매출액은판매 대수의 감소에도 불구하고 △핵심 고(高)매출 시장인 북미 권역에서의 판매 호조 △높은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력에 기반한 가격 상승 효과 △친환경차와 RV 판매 비중 확대에 따른 대당 판매가격(ASP) 상승으로 전년 대비 증가했다.
영업이익 또한 북미 지역 엔진 보증기간 연장에 따른.
글로벌 친환경차판매대수는 카니발 HEV, 스포티지 HEV 판매 확대, 국내 EV3 신차 효과 등으로 지난해보다 3.
6% 증가한 15만5000대를 달성했다.
전체 판매 중 친환경차 판매가 차지하는 비중도 전년 대비 1.
유형별로는 HEV 8만4000대(전년 대비 10%↑), 플러그인하이브리드.
현대차의 3분기 글로벌 친환경차판매 대수는 HEV 라인업 강화와 북미 지역 투싼 HEV 판매 확대로 전년 동기 대비 19.
5% 증가한 20만1849대를 기록했다.
6% 증가한 15만5000대의 친환경차를 판매했다.
전체 판매 중 친환경차 판매 비중은 전년 대비 1.
이 기간 친환경차판매대수는 15만5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3.
전체 판매 중 친환경차 비중은 21.
이 중 전기차는 5만4000대로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에도 8.
하이브리드는 8만4000대로 10.
대당 판매가격(ASP)도 3640만원으로 5.
매출액은판매 대수감소에도 불구하고 △핵심 고(高)매출 시장인 북미 권역에서의 판매 호조 △높은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력에 기반한 가격 상승 효과 △친환경차와 레저용 차량(RV) 판매 비중 확대에 따른 대당 판매가격(ASP) 상승이 실적 증가를 이끌었다.
1% 증가한 2조2679억을 기록했다.
3분기 매출액은판매 대수의 감소에도 불구하고 ▲핵심 고매출 시장인 북미 권역에서의 판매 호조 ▲높은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력에 기반한 가격 상승 효과 ▲친환경차와 RV 판매 비중 확대에 따른 대당 판매가격(ASP) 상승으로 전년 대비 3.
8% 증가한 26조5198억원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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